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하루/하루 여행

단미 구강세정기 워터픽 구매 리뷰(현재 1년 이상 사용중)

by 삼겹살에소주 2020. 5. 11.
반응형

어머니께서 임플란트를 하셨기도 하고 과거에 제가 치아교정을 했어서 같이 쓸겸 워터픽 구매 했습니다. 치과에서 근무하는 동생도 있고 여기저기 후기를 찾아보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알아본 사실들과 걱정했던 것들을 정리해볼게요.

사실

첫번째. 치과 근무하는 사람 왈 "워터픽은 사용하면 좋다."

두번째. 유선은 사용하기 불편하므로 무선 제품으로 사라.

걱정거리

첫번째. 무선은 물살이 약하지 않을까?

두번째. 브랜드 제품을 사야하는건 아닐까? 왜냐하면 치과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치과에서 파는 제품은 파나소닉 제품이더군요.

세번째. 휴대성이 편리할까? 제품이 투박해서 손으로 잡고 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이러한 사실들과 고민들을 모두 해결해준 제품을 소개합니드앙~~~ 그냥 옥션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골랐지요. 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단미 구강세정기? 워터픽이 한국어로 의역하면 구강청정기 정도 되는듯 합니다. 

 

저는 어떤 모드로 사용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소프트라고 써있는거 누르고 했거든요.

그런데도 살짝 아프면서 개운한 정도로 가능했어요. 물살 전혀 약하지 않아요...ㅋ

(현재 이 제품을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나 괜찮습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본체와 충전기, 휴대용 파우치? 정도 입니다. 오늘 직장와서 사용하면서 안건데 저 파우치에 작은 주머니가 따로 있어서 구성품을 분리해서 담을 수 있어요. 나름 센스있는 파우치 더라구요. 사진은 밑에 ㅋ

 

 

사용하는 움짤인데, 플라스틱이 흰색이어서 넘어가는게 잘 안보이내요 ㅠ 

 

치간칫솔이나 치실보다 훠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얼씬 편리해요. 그리고 더 개운하구요.

잇몸건강에 진짜 좋아요. 치간칫솔이나 치실 매번 사러 가지 마시구요. 그냥 이거 사용하세요. 엄청 편리해요. 그냥 치아 사이에 놓고 틀면 완전 개운합니다.

반응형

댓글